​음주 인정한 Wbc 대표 3명, 유튜브 폭로와 다르게 휴식 중 스낵바 방문 아주경제

내 앞에 앉아서 옆의 편집장(여자)에게 성적인 농담을 하며 추근덕 거리던 국장. 가끔씩 동조를 얻으려는 듯 웃으며 나를 쳐다볼 때마다 고개를 돌리며 무시하던 나. '무시하는 것이 결코 능사가 아니다'라는 결론에 이르른다. 어린 여기자에게 'xx씨랑 나는 정말 좋은 관계지~' 하며 '관계? 하하 관계하니까 이상하네~ 그런 관계가 아니고 좋은 사이란 뜻이지~' 하던 얼빠진 놈. 그날 저녁 너무 화가나서 호흡곤란까지 느꼈던 것을 기억한다.

 

1종 유흥업소에서는 접대여성을 고용해 주류를 판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원칙적으로 불법 성매매인 2차가 이뤄지지 않는 업소이기도 하다. 손님이 원하면 보도방에서 2차 가능 여성을 불러주는 업소도 있지만 그리 흔한 일은 아니라고 한다.

 

「월급쟁이는 가까이 할 곳이 못 되는 집이로구나」 생각했는데, 사건의 무대로 화려하게 등장했더군요. 선배 기자들을 모시고 간 자리에서 술 먹고 혹여 실수라도 한번 하면 두고두고 시원찮은 놈으로 몰리기 십상이기도 하구요. 호스티스 이야기가 나온 김에 호스티스로 출입하는 여자연예인들도 있냐고 물어보았다. 그는 자세한 걸 밝히길 꺼려했지만 과거 그가 데리고 있던 호스티스 중에 지금 유명 댄스가수도 있고, 모 방송국에서 활동하는 연예인도 있다고 했다. 폭로에 따르면 일부 투수가 첫 경기인 3월 9일 열린 호주전의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 또 3월 10일 열린 일본전을 앞두고도 밤새 술자리를 가졌다.

 

이러한 한국 팬들을 위해, 6번째 디즈니랜드가 한국에 생긴다는 이야기가 돌기도 하였습니다. 실제로 서울시에서 디즈니랜드를 유치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국 야구 대표팀은 WBC 1라운드에서 2승(체코전, 중국전), 2패(호주전, 일본전) B조 3위로 탈락의 고배를 들었다.

 

구독이 추가 되었습니다.구독이 취소 되었습니다.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3월 9일 호주를 상대로 7-8로 패배하고, 10일 일본을 상대로 4-13으로 대패했다. 12일 체코전과 13일 중국전에서 각각 7-4, 22-2로 대승했지만, B조 3위로 8강 진출에 실패했다. 매체는 "A구단의 간판 선발 투수 B씨는 C구단의 우완 투수 D씨를 데리고 3월 8일 밤 11시부터 이튿날 새벽 6시까지 술을 마셨고 10일 밤에도 해당 룸살롱을 찾아 다음 날 새벽까지 마셨다"고 전했다.

 

졸전 끝에 1라운드 탈락했는데 몇몇 선수의 일탈이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관련 논란이 눈덩이처럼 커진 상황. 정철원은 안산공고 선배 김광현(SSG 랜더스)과 함께 이른바 '스낵바'를 찾아 시간을 보낸 것으로 확인됐다. 최대한 평정심을 찾으시고..남편은 빌고 님은 용서해주는식의 대화 가 아니라..앞으로 어떻게 할건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당장 덮고 넘어가더라도..님께는 충분히 상처가 되고..님이 의식속에 자리잡아서..님도..님의 남편도 더 힘들게 만들 빌미를 언제든지 제공할 수 있으니까요...

 

회계 투명성이 높아지고 접대비 규제도 강해지면서 룸살롱 접대 문화는 위축되는 추세긴 하다. 흔히들 룸살롱이라면 폐쇄된 공간에서 지저분하게 노는 곳을 생각하지만 고급 룸살롱일 수록 그렇지 않다고 한다. 이른바 텐프로라고 하는 고급 룸살롱의 여성들은 스펙도 상당하고 어지간한 주제의 얘기도 잘 통한다고 한다. 하긴, 옛날에도 유명한 기생은 학자나 고관대작들을 가지고 놀 만큼 똑똑했으니까. 물론 그런 고급진 곳은 텐프로 얘기고, 지역 간 편차는 있지만 지저분하게 노는 곳들도 많다. 가격이 비쌀수록 오히려 덜 난잡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에, "너무 소설이지 않느냐. 나랑 술 한잔 거하게 하셔야겠다"며 반박한 한예슬은, 소속사와 재계약을 하지 않아 보복성으로 이러한 일을 당하는 것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지난 2021년 5월, 본인의 SNS를 통해 10살 연하의 연극배우 출신 남자친구와 연애를 하고 있다고 밝힌 한예슬. 서초일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그는 자신과 캘러닉은 업소에 들어간 지 한 시간이 채 안 돼 나왔으며, 남아 있던 남성 임원들이 여성 파트너들과 무엇을 했는지는 모른다고 했다. 이어 이 여성 임원은 약 1년 후 회사 인사부에 당시 유흥업소 방문으로 몹시 불쾌감을 느꼈다고 폭로해 이런 사실이 알려졌다.

 

탑골공원에 모인 학생들과 군중들은 우리가 장소를 변경한 것을 알고 불같이 나와 달라 하였다. 이미 우리가 있는 곳과 선언서를 보낸 후였고, 장소를 변경한 것은 먼저 말한 바와 같은 이유에서인지라 그대로 진행할 수밖에 없었다. 이어 “둘째 즉각적인 법적조치가 아니라 기록을 전부 공개하지 않으면 법적 조치하겠다는 조건을 내건 이유는 무엇인가. 민주당 영입1호였던 조동연씨는 덮어놓고 사실을 부인하는 민주당의 잘못된 대응 때문에 사회생활 복귀조차 힘들어질 정도로 의혹이 쏟아지는 무자비한 경험을 더 하다가 쫓겨가고 말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장진영 변호사(국민의힘 동작갑 당협위원장)도 SNS에 “어떤 의혹이 제기된 당사자가 보이는 첫 반응은 실체적 사실이 무엇인지를 가늠하게 해주는 경우가 꽤 많다. 그래서 첫반응은 매우 중요하다”며 “의혹이 사실일 경우 의혹의 당사자는 의혹의 핵심에 대한 대응이 아니라 주변적 사실에 대한 대응을 하는 경우가 많다.

 

'도쿄 참사'라고 표현하는 등 기대 이하의 성적으로 큰 충격을 안겨줬던 이번 대회에서 대표팀의 일부 투수들의 일탈 행위가 사실로 드러날 경우 파장이 클 것으로 보인다. 술먹고 노는 문화는 아가씨들이 나오는 술집 중 가장 깨끗하고 젊잖음. 웃긴 건 주식 지수가 크게 오른 날은 룸이 바글바글 하면서 대기 타야 하지만, 지수 폭락한 날은 손님 없음. 쩜오나 텐의 경우 주식쟁이들이 가장 많이 다니고 보통 씨드 10억 ~ 20억 씩 굴리는 놈들이 가장 단골 손님들임. 쩜오나 텐에 빠지면 이 술집 다닐려고 돈 모으는 미친 셀러리맨들도 종종 있음. 지난해 이 곳에서 몰래 영업을 하다 적발된 룸살롱은 한식집으로 신고하고 밤늦게까지 영업을 하다 경찰과 구청에 적발됐다.

the original sourc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음주 인정한 Wbc 대표 3명, 유튜브 폭로와 다르게 휴식 중 스낵바 방문 아주경제”

Leave a Reply

Gravatar